가요차트
방송현황 검색
매체별 차트
지역별 차트
작품자 차트

엔터테인먼트

성인가요 뉴스

김민정, 어느새 활짝 핀 그녀의 '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타앤스타 작성일06-11-04 13:46 조회168,034회 댓글0건

본문

\'꿈\'을 노래하는 트로트계의 차세대 디바, 가수 김민정의 타이틀곡 \'꿈\'이 꾸준한 상승가도를 달리면서 성인가요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2004년 발표된 노래 \'꿈\'은 발표 이후 최근까지 차트코리아에서 집계하는 가요 종합차트 성인가요 부문에서 꾸준히 30위권 대의 순위를 지키면서 어느새 서민들의 애창곡으로 자리하고 있다.

\'꿈\'을 통해 오랜 무명 설움을 벗으며 노래 제목처럼 \'꿈을 이루어가고 있는\' 가수 김민정은 화려한 외모와 감성적인 목소리를 과시하며 일지감치 차세대 디바의 자리를 예약한 성인가요계의 기대주.

지난 1987년 언더그라운드 무대를 통해 가수로 데뷔한 김민정은 1990년 1집 \'나루터\'를 발매하며 일약 주목을 받았으나, 아쉽게 성공하지 못하고 이후 오랜 기간 다운타운 무대를 통해 꾸준한 활동을 해왔다. 지난 10여년 간 다운타운 무대는 물론 전국 각 시/도의 문화 행사 무대와 일본, 미국, 홍콩 등 해외 공연까지 다니며 다운타운 가수로는 보기 드물게 폭넓은 활동하며 사랑을 받은 그녀는, \'더 이상 늦기 전에 다시 자신의 노래를 해보라\'는 주위의 권유로 인해 2004년 두번째 앨범을 발표하게 되었다.

타이틀곡 \'꿈\'은 통속적인 사랑 이야기가 주를 이루는 요즈음의 가요들과는 달리 어떤 어려움 속에서도 희망을 버리지 않고 꿈을 향해 달려가기를 바라는 노랫말이 진솔하게 다가오는 곡이다.

특히 가수 김민정은 이 노래를 비롯 2집 수록곡 모두를 직접 작사하면서 더욱 짙은 호소력을 선보이고 있다.

타이틀곡 \'꿈\'은 다름아닌 오랜 무명의 힘든 세월을 거치면서 언제고 자신의 노래를 사람들 앞에서 부를 꿈을 버리지 않았던 자전적인 이야기를 가사로 표현했다고 한다.

타이틀곡 이외에도 그녀가 아낀다는 애절한 발라드 \'타향의 밤\' 역시 김민정만의 독특한 매력을 전해주는 곡. 현재 김민정은 \'꿈\'의 인기가 오르면서 방송과 라이브 무대를 오가며 어느때보다도 왕성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오랜 다운타운 무대를 겪어온 가수답게 김민정은 방송 활동은 물론 곧 있을 연말 연시 시즌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따스한 무대를 많이 가질 뜻을 밝혔다.

\'모두들 이 어려운 시기에 기운내시라는 뜻에서 제 자전적인 이야기 \'꿈\'을 발표했습니다. 제 노래가 보다 많은 분들께 용기와 희망을 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열심히 하는 민정이 모습 지켜봐주세요\'


kimminjung2.jpg\"

김민정 프로필

성명 : 김민정
출생지 : 강원도 속초시
현주소 : 경기도 시흥시
특기 : 음악감상, 요리
취미 : 화초 가꾸기
종교 : 기독교
연예계 데뷔 : 1987년

1990년 1집 음반 \'나루터\' 발표
2004년 2집 음반 \'꿈\' 발표

현재 공중파 및 케이블TV에서 열심히 활동 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NTERVIEW

작곡가 진남성의 발라드 모음집 ‘레트로’(Retro)

여류 싱어송라이터 김형희의 ‘인생고개’

최종현의 애절한 발라드 ‘미련의 흔적’